‘스포츠산업 분야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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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아직도 손님 10억명 남았다” 만원으로 인도 뚫은 한국 IT맨 유료 전용
Today’s Interview 글로벌 빅테크 ‘핫플’ 인도 개척자 크래프톤·밸런스히어로의 생존법 애플·구글·엔비디아부터 테슬라·AMD까지 글로벌 빅테크의 ‘핫플’로 인도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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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초학문 줄고 이 학과 늘었다…알수없는 '떴다방 학과'도 등장 [캠퍼스 학과 빅뱅]
AI가 대체한 언어 학과들에 대해 챗GPT가 생성한 이미지. 챗GPT 제공 한국외국어대는 지난해 ‘AI(인공지능) 융합대학’을 신설하고 2024학년도 입시에서 신입생 198명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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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장·재투자 선순환 공식 마련…제2 배틀그라운드 탄생 돕는다
━ 문체부 K콘텐트 육성 정책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시장은 인도다. 2027년까지 연평균 30% 성장이 예상된다. 지난해 여기서 모바일게임 매출 1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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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한달만 보고 해지? 그러세요” 쿨한 넷플릭스의 ‘은밀한 작전’ 유료 전용
Today’s Interview “한달 보고 해지?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”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(OTT) 산업이 위기다. 흥행 콘텐트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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딸아, 세상의 반이 노인 된다…자산 900% 불린 ‘전원주式 투자’ [고령화 투자대응②] 유료 전용
■ ‘고령화 대응 매뉴얼’ by 머니랩 「 고령화는 한국에서 상수가 된 지 오래다. 통계청에 따르면 2072년 한국은 인구의 절반(47.7%)이 65세 이상 노인이다. 잠재성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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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여자대학교 메타버스융합콘텐츠전공,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원캠퍼스 구축운영 지원사업 선정
XR를 활용한 e스포츠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. 서울여자대학교(총장 승현우)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는 2024년 콘텐츠원캠퍼스 구축운영 지원사업에 글로벌ICT인